아산시가 디스플레이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되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활성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충남아산모종2지구에 힐스테이트모종블랑루체 아파트 공급소식은 큰 희소식입니다.
지난 7월 청약이 시작되었지만 청약마감은 이루어 지지않아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에 나서면서 전국적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는 선착순 분양은 거주지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전국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급 받을수 있으며 무엇보다 다주택자 역시 공급조건이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 경기 남부에 속하는 동탄,평택,용인의 미분양이 빠른 속도로 마감을 보이고 있어 이제는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는 천안과 아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 타지역 투자세력이 모이고 있어 해당 단지의 분양마감도 순조로워 보입니다.
지방의 미분양은 작년 중반부터 큰 악재 였지만 시일이 지나면서 부동산 가격의 하락세가 멈춘 분위기 탓인지 도시개발지구나 분양가 상한제 적용단지의 경우에는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이처럼 3,4년 전의 분양시장을 다시 되찾아 가고 있다는 현장 분위기 소식은 내집마련과 투자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아산은 디스플레이시티2 일반산업단지가 예정되어 있어 풍부한 수요까지 가지고 있어 프리미엄까지 기대해도 좋을것입니다.